척(CHUCK), 현대백 신촌점에서 21일까지 팝업 최대 80% 세일

Today's News

< 브랜드 >

척(CHUCK), 현대백 신촌점에서 21일까지 팝업 최대 80% 세일

Tuesday, July 6,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403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CHUCK)이 오는 7월 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 2층 피어 옆에서 7월 21일까지 19일 동안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선한 시각과 트렌드를 가진 제품을 통해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하는 브랜드인 척(CHUCK)은 BLUE, FRESH, SPARKLE  3가지 가치를 추구한다.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기억의 색 ‘BLUE’ 와 새로움을 뜻하는 ‘FRESH’ 그리고 생동감과 모든 가능성이 열려 있는 스타일을 포괄하는 ‘SPARKLE’ 이 3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이전에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척(CHUCK)은 이번 시즌부터 니트웨어에도 도전하여 니트로 제작된 베스트와 스커트 그리고 가디건 등을 출시하여 더욱더 다채로워진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셀러브리티 또한 척(CHUCK)의 매력에 빠져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 걸 알 수 있다. 얼마 전 방영한 집사부일체에서 착용한 차은우의 C 로고 볼캡부터 레드벨벳 슬기가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 로고 볼캡까지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걸 알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도전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척(CHUCK)의 팝업스토어는 진행하는 기간 동안 21 S/S 신상품을 포함하여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지난 시즌의 인기 아이템까지 폭넓고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