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티저 영상 공개하며 본격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테일러메이드, 티저 영상 공개하며 본격 전개

Tuesday, July 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87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이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드디어 베일을 벗고 본격적인 전개에 들어갔다. 이번 티저 영상은 'innovation is coming'이라는 주제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효과음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 1차 오픈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이후 골프 전문 채널과 공중파 방송 등으로 확장한다. 디지털 매체부터 오픈하는 이유는 최근 골프 시장의 큰 손으로 자리잡은 2030 영 골퍼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한성에프아이가 2021 F/W부터 전개하는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테일러메이드'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과 성능을 그대로 어패럴에 접목해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스윙에 최적화된 상품 설계와 디자인 기술을 바탕으로 골프 퍼포먼스의 혁신을 추구하는 동시에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감성의 라이프캐주얼 골프룩도 함께 제안한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모던하고 심플하게 구성했다. 상품의 기능을 강조하는 구조물과 영상 비주얼로 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오는 16일(금요일) 첫 방송하는 SBS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칠이'의 제작 지원에 들어간다. 이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최근 골프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