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래퍼 ‘미란이’와 디지털 콘서트 펼쳐

    안성희 기자
    |
    21.06.23조회수 5600
    Copy Link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라코스테'가 Mnet ‘쇼미더머니 9’를 통해 이름을 알린 래퍼 ‘미란이’이와 함께 디지털 콘서트를 펼쳤다. 라코스테는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음악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딩고와 함께 프리 티켓인 디지털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글로벌 캠페인 'WE PLAY COLLECTIVE 우리는 함께합니다' 론칭을 기념하며, 우리 시대 글로벌 문화를 이끄는 K-뮤지션들과 함께 스타일과 국경, 세대, 성별의 차이와 다양성을 넘어선 ‘통합’과 ‘우리’의 가치를 전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YDGx비와이’ 콘서트를 시작으로 두 번째 ‘다이나믹 듀오x래원’까지 두 번은 보기 힘든 레전드 조합의 뉴 클래식 무대를 선보인 것에 이어 마지막으로 ‘미란이’의 단독 공연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 중 여성 래퍼 최초로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미란이는 경연곡 ‘VVS’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린 바 있다.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한 미란이는 ‘VVS’와 ‘Achoo’, ‘Tic tac!’을 비롯해 신곡 ‘티키타’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DJ 써밋(DJ SMMT)과 함께 꽉 찬 무대를 구성했으며, 에너지 넘치고 파워풀한 슈퍼 크록의 면모를 보였다. 무대에서 미란이는 라코스테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에 조거 팬츠와 코트 실루엣의 빈티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스포티 스타일을 우아하게 연출했다.

    미란이가 입은 폴로셔츠는 라코스테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헤리티지 크록 브랜딩 제품으로 클래식 스타일을 힙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라코스테와 미란이가 함께한 DF의 'WE PLAY COLLECTIVE' 콘서트는 6월 20일 저녁 7시에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으며, 라코스테 공식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디지털
    News Image
    친환경~디지털, '프리뷰인서울' 규모·반응 다 잡았다
    23.08.30
    조회수 2355
    News Image
    럭셔리 골프웨어 '지포어' 디지털 강화로 승부
    23.08.22
    조회수 1734
    News Image
    루이비통, 콘텐츠 담은 '디지털 트렁크' 선봬
    23.06.08
    조회수 1288
    News Image
    지포어, 이번엔 버츄얼 셀럽 '알랍'과 협업
    23.05.24
    조회수 332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