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어패럴, 캡슐 컬렉션으로 온라인 마켓 진출

    곽선미 기자
    |
    21.06.14조회수 6684
    Copy Link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의 라이선스 브랜드 'CNN어패럴'이 온라인 자사몰과 무신사를 통해 캡슐 프로젝트 '시티 하이커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는 8월 F/W 상품군으로 공식 론칭하기 전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로, 상품 및 브랜드 체험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티 하이커 컬렉션은 기온이 높은 여름철 활동을 대비해 흡습속건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CNN이 선정한 '2021년 꼭 가봐야 할 21개 여행지' 중 하나인 하와이 카우이 섬에 자리한 '나팔리(NAPALI)'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담은 디자인을 담았다. 상품을 통해 여행지의 힐링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CNN어패럴의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에서 먼저 선을 보인 후 점진적으로 백화점과 쇼핑몰, 가두 상권 등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승재 스톤글로벌 대표는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도시 핵심 상권부터 차근차근 매장을 전개해 내실있게 사업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뉴스미디어인 CNN을 라이선스로 전개하는 스톤글로벌은 지난해 설립된 패션회사로 '패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미션을 갖고 있다. 2020년 12월에 CNN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Urban Activity Life Wear) 콘셉트의 CNN어패럴을 론칭하게 됐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