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아보네 이어 캐주얼 '코일리' 론칭

    whlee
    |
    21.06.09조회수 5050
    Copy Link
    하고(대표 홍정우)가 100억원 연매출을 목표하고 있는 가방 브랜드 아보네에 이어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를 추가 론칭했다. 코일리는 'Collect moments everyday'의 함축어로, 일상의 모든 순간을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착안했다. 삶의 기쁨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앞세워 가방은 물론 모자, 티셔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한 이번 21 S/S 시즌에서는 ‘첫 번째 이야기, 기록의 새로운 기준’을 주제로, 윈드백, 라운드 넥 로고 티셔츠, 로고 볼캡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대표 제품인 윈드백은 직사각형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은 오벌 형태의 쇼퍼백으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네이비, 브라운 총 4가지로 출시했다.

    넥 라인과 소매 밑단에 컬러 배색 처리를 한 라운드 넥 로고 티셔츠는 심플한 듯 하면서도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강점이다. 안정감 있게 떨어지는 기장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며, 코일리의 시그니처 로고를 프린팅해 클래식한 느낌까지 살렸다.

    최근 MZ세대들의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볼캡은 코일리의 시그니처 로고를 자수로 새겨 넣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다. 볼륨감이 있는 자수 디자인은 견고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진한 네이비 색상은 어떤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코일리는 자사 온라인몰과 '29CM'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앞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연관된 실용적인 브랜드로 키워나간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 온라인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