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영웅스런 여름나기' 펼쳐

    안성희 기자
    |
    21.06.09조회수 5567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다양한 컬러 구성의 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며 '영웅스런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 내내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여름 상품을 구성했다.

    심플한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티셔츠부터 재킷과 슈트에 이르기까지 시원한 여름 코디를 완성시켜 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웰메이드'에 입점된 남성 타운 캐주얼 '인디안'의 대표 상품인 ‘스트라이프 폴로 티셔츠’는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열을 흡수하는 흡열 효과가 뛰어나며,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 외에도 베이지, 모스 핑크, 네이비 등 다채로운 색상의 원 컬러 폴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철 인기 품목인 리넨 셔츠도 마련돼 있다. 웰메이드 스테디셀러인 ‘세로 스트라이프 리넨 셔츠’는 린넨 100% 소재를 사용해 특유의 시원한 감촉이 특징이다. 스판 소재로 활동성을 높인 ‘솔리드 반바지’와 함께 입으면 편안하고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리넨 셔츠 또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나와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 인스타그램에서는 임영웅의 여름 베스트 룩을 고르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임영웅의 6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룩을 고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금일(8일)까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임영웅 프린트 장우산’을 증정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