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S/S 영 골퍼 흡수 위해 세련미 강조

    강지수 기자
    |
    21.03.29조회수 5590
    Copy Link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의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맞춰, 박신혜와 함께 한 2021 S/S 시즌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에는 여름에는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영 골퍼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까스텔바작은 유니크한 아트웍과 화려한 패턴에 시즌 테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강렬한 레드 외에도 스카이 블루, 라임, 피치 컬러 등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를 사용했고 정제된 로고 플레이와 아트웍 포인트를 통해 지루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의 이번 시즌 테마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의 아트적인 조화를 표현한 ‘하모니(H(ART)MONIE) ‘이며 ‘우리 모두를 위한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자연과 새로운 생명체에 대한 공감과 연대의 의미로 “LOVE”를 모티프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골프아이템으로 구성된 박신혜의 “LOVE COLLECTION”도 새롭게 출시한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경량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와 냉감∙향균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하여 여름 라운드에 최적화된 실용적이고 필수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까스텔바작 만의 유니크한 아트웍과 컬러를 좀 더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표현하여 영 골퍼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시즌 테마와 메시지를 담은 러브 컬렉션을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골프백, 보스턴백, 모자, 벨트,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 아이템들을 함께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따.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