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즈몰 '키디키디' 모델에 김나영 가족

    안성희 기자
    |
    21.03.29조회수 5256
    Copy Link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의 키즈 온라인 편집몰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김나영과 두 자녀를 선정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밀레니얼 맘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요즘 엄마’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와 두 아이의 육아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말한다.

    4월 6일 진행되는 첫 캠페인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에서는 베이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로토토베베’ ‘마망블랑’의 육아용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 ‘수아비’의 맘&키즈 커플 아이템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의 키즈패션 상품 역시 캠페인 기간 동안 키디키디 단독 특가로 접할 수 있다.

    4월 5일까지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의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디키디 이용권 5만 원권/10만 원권을 증정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김나영 가족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키즈 패션과 육아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앱 키디키디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주 고객층인 30대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적극적으로 형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