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청담 직영점, VR 스토어로 오픈

    강지수 기자
    |
    21.03.09조회수 6041
    Copy Link
    나자인(대표 강훈)의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하이테크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디지털 쇼룸을 오픈했다.

    고객은 ‘만다리나덕 하우스 오브 청담'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VR디지털 쇼룸을 통해 매장을 살펴볼 수 있고 신상품 정보,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만다리나덕 하우스 오브 청담점은 에코 콘셉트의 감각적인 플랜테리어를 바탕으로 플라워 숍, 커피 머신, 휴게 테라스 공간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방&어패럴, 트래블&레저, 해외 콜라보레이션, 생활 소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이다.

    만다리나덕 VR 디지털 쇼룸은 지상 1층, 지하 1층으로 구성했다. 지상 1층은 데일리&비즈니스 콘셉트로 신상품부터 스테디 라인을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볼 수 있다.

    지하 1층은 좀 더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의 트래블 & 레저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라인과 이탈리아 브랜드 리조마와 협업한 바이크를 살펴볼 수 있다.

    각 공간은 360도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와 구매 링크가 공식몰과 연동돼 쇼핑 편의를 높였다. 또한 VR 디지털 쇼룸 오픈과 맞춰 만다리나덕 공식몰도 전체 페이지의 사용자 환경(UI), 사용자 경험(UX) 디자인을 개선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