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테일러 출신이 만든 신예 여성복 'WMM'

    haehae
    |
    21.03.05조회수 7249
    Copy Link
    남성복 테일러 출신이 만든 여성복 신예 WWMSTUDIOS(대표 이슬)의 '더블유엠엠(WWM)'! 마니아 사이에서는 '슈트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며 이름을 차차 알리고 있다. 유명 유통 채널에 입점하지 않고 자사몰 위주로 전개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2019년 F/W시즌에 시작해 이제 3년차 브랜드이지만 실력만큼은 베테랑이다.

    남성복 씬에서 실력을 쌓은 이슬 디렉터 겸 대표가 직접 디자인과 상품 기획까지 함께 하기 때문에 흐트러짐 없이 옷을 만들어낸다. 특히 WWM 옷을 입어본 사람들이라면 이 브랜드의 소재 구성에 입을 모아 칭찬한다. 그래서 가격대도 코트 등 아우터의 경우 80만~90만원을 훌쩍 넘는 경우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WWM의 상품을 꾸준히 구입하는 이유는 고급 소재와 핏하지만 편안한 테일러링으로 한번 입으면 보디 라인에 감기는 핏을 구성하기 때문. 오늘(5일) S/S시즌 컬렉션을 오픈하는데 벌써부터 구매 문의가 폭주한다고.

    WWM은 본 컬렉션인 '레디 투 웨어'와 캐주얼 라인인 '에센셜'로 상품을 이분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S/S시즌은 레오파드나 식물 등 대중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WWM의 스타일로 풀어낸 스커트, 셔츠, 재킷 라인 등이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WMM의 2021년 S/S 컬렉션 및 과거 컬렉션 비주얼(참고_ WMM 공식 홈페이지)











    Related News

    • 여성복
    • 남성복
    • 디자이너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