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컴퍼니 >

제로투세븐닷컴, 서포터즈 프리맘 6기 모집

Tuesday, Jan. 19,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50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이충하)가 자사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서포터즈인 '프리맘(premium Mom)' 6기를 모집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은 제로투세븐닷컴의 상품 리뷰 및 이벤트 소개 등의 활동을 진행하는 홍보대사다. 엄마의 마음으로 다양한 상품 체험, 아이디어 및 개선 사항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육아 커뮤니티 채널로써 프리맘들과 육아 정보를 공유하며 교류를 이어갈 수 있다. 2017년 6월 1기를 시작으로 육아맘들의 목소리를 담은 여러 콘텐츠를 생산해왔으며, 높은 호응과 함께 올해 6기째를 맞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 및 SNS 등에 있는 모집공고 글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0세~7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제로투세븐 회원 여부 및 개인 SNS 활동 내역에 따라 가산점이 제공된다. 총 1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에 개별 및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프리맘 6기는 2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정기미션을 포함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 코디 제안 △제로투세븐닷컴 이벤트 홍보 △제로투세븐 관련 다양한 콘텐츠 소개 등이 있다.

선정된 프리맘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제로투세븐닷컴의 매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활동비로 증정하며, 자사 브랜드의 신제품 체험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또한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프리맘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프리맘 6기는 임명장과 알로앤루·알퐁소의 제품을 전달받아 첫 제품 리뷰와 함께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