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치, 낙천주의 담은 2021 봄 캠페인 공개

Tuesday, Jan. 19,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712


코치코리아(대표 레오나르드 토드 칸)가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2021 봄 컬렉션을 위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Coach It Forward'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낙관주의와 공동의 노력, 그리고 우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도움을 주는 지인들을 평소에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메세지를 담았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남기고,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인 낙천주의를 표현했다. 전세계 지역사회를 서로 잇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

캠페인에는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 등 으로 이루어진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출연했다. 삶에 있어 영감이 된, 항상 그들을 응원해준 친구와 가족에게 감사의 메세지를 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캠페인은 코치의 SNS 페이지와 매장,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코치는 제니퍼 로페즈, 마이클 B. 조던을 비롯한 코치 패밀리가 참여하는 고객들과의 라이브 줌(Zoom)을 통해 그들이 남기는 메시지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시즌에는 코치 패밀리 스토리를 한 층 더 심화시켜, 공동의 노력과 낙관주의가 우리의 삶을 어떻게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고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지금, 적극적으로 나서서 서로를 응원하고 인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우리는 우리의 삶, 지역사회 그리고 세계에서 우리의 삶을 낙천적인 방식으로 변화시키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한 채 하루 하루를 보낼 때가 많다. 나에게 Coach It Forward 캠페인은 베품을 실천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삶에 너무나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 나의 가족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동료들, 조력자, 사상가, 실천가 그리고 친구들에 대해 생각하고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마이클 B. 조던은 “가만히 생각해보면, 우리는 지금의 우리가 있기까지 그동안 우리를 도와준 이들의 종합체라고 할 수 있다. 어머니, 아버지, 가족, 친구 그리고 동료들을 떠올리며, 나는 그들이 나를 무던히도 지지하고 영감을 주었음을 깨닫는다. 나에게 소중한 이들을 찾아 그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시선이 나의 세상을 어떻게 성장시켰는지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