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계 배민' 지그재그,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 오픈

Tuesday, Jan. 19,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34
패션테크 기업으로 급성장한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의 지그재그가 신규 파트너사 전용 웹사이트인 '지그재그파트너스'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지금까지 산재된 지그재그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에 모아 입점을 원하는 업체들이 서비스의 특징을 정확히 이해하고 간편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그재그파트너스는 지그재그와 쇼핑몰 간 실시간 상품과 주문시스템 연동, Z결제, AI광고 등 주요 서비스별 운영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Z결제와 광고 서비스는 이용 순서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파트너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입점 파트너사의 성공 사례도 소개한다. Z결제 기획전을 통해 10배 이상의 매출 상승을 기록한 트렌디어패럴, Z결제 도입 후 월평균 매출이 30% 증가한 다크빅토리, 광고 타깃팅 효과로 매출 성장을 이룬 슈슐랭, 쇼퍼랜드, 슈리티 등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의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여성 패션 플랫폼 중 최대 거래액, 최다 상품 수 등 지그재그가 보유한 경쟁력은 4000여 파트너들로부터 나온다"며 "새롭게 오픈한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통해 신규 파트너사와 지그재그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업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