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생일위한 어헤즈 깜짝 지하철광고 선물 화제

    이광주 객원기자
    |
    20.10.30조회수 6438
    Copy Link
    국내 인기 탈모샴푸 브랜드 어헤즈가 11월 01일 생일을 맞이하는 이찬원을 위해 깜짝 지하철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물했다.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콜센터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최근 국내 탈모샴푸 전문 브랜드 어헤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이찬원은 평소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탈모가 고민이라고 말해온 만큼, 이번 어헤즈 모델 발탁 소식이 더욱 화제였다.

    브랜드사에서 역조공 형태로 공식 모델에게 광고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주는 것은 드문 일로,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어헤즈의 생일 축하 광고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팬들은 수백 개가 넘는 “고맙다”는 댓글로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어헤즈는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2종의 신제품을 론칭하며, 공식 모델 이찬원을 활용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개발과정에서 일반적인 정제수를 줄이고 유산균 수 45%를 넣어 더욱 건강한 모발, 두피케어를 가능하게 했고,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특허받은 배리어 성분을 함유해 두피건강 개선과 탈모증상완화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는 손상된 두피를 케어해 두피 장벽 및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된 유산균 455,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손상된 두피장벽에 건강한 두피 토탈케어가 필요한 이에게 적합하다.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는 특허 승인을 받은 남태평양 바다 플랑크톤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에 모발영양공급과 풍성한 헤어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이 꺼지고 축 처진다면 볼륨샴푸를 통해 케어가 가능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이찬원과 함께 어헤즈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예정으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