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럭키마르쉐, VR(가상현실)마켓 오픈

    안성희 기자
    |
    20.10.30조회수 4983
    Copy Link
    코오롱FnC부문(COO 이규호)이 새롭게 론칭한 유니섹스 영 캐주얼 ‘럭키마르쉐’가 가상현실을 접목한 VR마켓 ‘LUCKY GO SMILE MARKET’을 선보인다. 360 VR을 활용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위치한 럭키마르쉐 매장을 그대로 구현,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 오픈한 것이다.

    소비자들이 매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럭키마르쉐의 옷을 체험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며 올 겨울 시즌 주력 제품부터 뮤즈 라비와의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럭키마르쉐는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을 바탕으로 남성복 실루엣과 소재를 믹스해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이뤄져 있다. ‘오버사이즈 더블 재킷’은 오버사이즈 핏의 클래식 스타일로 데님, 조거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와 코디해 더욱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럭키마르쉐 엠블럼 자수와 로고 프린트 안감이 포인트다. ‘에코 퍼 집업 베스트’는 여유로운 착장이 가능한 조끼 형태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며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활용하기 좋다. 여성은 S를, 남성은 M 사이즈를 착장하면 좋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소비 패턴이 온라인으로 집중되며 온라인 가상 공간을 통한 구매, 직접 매장을 찾은 듯한 생생한 경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브랜드가 가진 유쾌한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흥미로운 콘텐츠로 소비자와 적극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