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명품 ‘르 아르베이’ 시그니처 서클라인 등 신제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0.10.28조회수 3743
    Copy Link
    캐주얼 명품 브랜드 ‘르 아르베이’가 오는 10월 30일 낮 12시 시그니처 서클라인 및 오리지널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 아르베이’는 ‘아름다움의 경계를 베다’는 의미를 프랑스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네이밍으로 기존 패션 업계에서 양분화되어 있던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의 경계를 허물고 누구에게나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해 어떠한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는 브랜드이다.

    ‘르 아르베이’는 이번에 오리지널 라인으로 버건디, 베이지, 다크 브라운 총 3종을 출시하고, 시그니처 서클 라인 시그니처 서클 블랙/화이트, 레인보우 시그니처 서클 워싱 블랙/화이트, 시그니처 서클 라인 골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될 예정인 시그니처 서클 라인 시그니처 서클 블랙/화이트은 한국 왕실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 제품으로 과거와 현재는 물론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표현한 자수를 통해 현대적인 느낌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한 볼캡 제품이다.




    또한 레인보우 시그니처 서클 워싱 블랙/화이트는 워싱 볼캡 제품으로 이 제품 역시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표현한 자수가 특징이며, 레인보우 시그니처만의 다채로운 색상이 매력적이다.

    마지막으로 경우 메탈 사를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표현한 시그니처 서클 라인 골드 에디션은 과거와 현대, 동서양의 조화를 고급스러우면서도 명품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 아르베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가 통해 국내 모자 시장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의 진출을 추진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르 아르베이’의 다양한 발전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르 아르베이’의 신제품 런칭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