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동춘175, "집콕 할로윈" 특수 잡는다

Today's News

< 유통 >

세정 동춘175, '집콕 할로윈' 특수 잡는다

Wednesday, Oct. 28,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007
세정(대표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이 할로윈 파티 특수 잡기에 나섰다. 동춘175 관계자는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로 밖에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소규모 집콕 홈파티나 몰링 위주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분위기에 맞춰 동춘175는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안 무서운 할로윈 파티 시즌 2: ‘해피 할로윈’ 축제>를 내달 1일까지 운영한다. ‘해피 할로윈’ 축제는 동춘175 곳곳에 할로윈 테마로 꾸며져 있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특히 찍심(心)을 유발하는 귀여운 유령, 호박 아이템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특별한 할로윈 데이를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다. 할로윈 포토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킥보드, 드로잉보드, 블록테이블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할로윈 파티용 기획 상품과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코스튬 상품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할로윈 데이 ‘홈파티’ 수요가 늘고있는 추세에 맞춰 이를 겨냥한 상품들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대표 아이템 ‘꽁블 커리’는 동춘상회가 '꽁블 스튜디오'의 최수진 셰프와 함께 협업해 만든 SNS대란 아이템이다. 원하는 재료에 커리 파우더를 더해 이색 할로윈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할로윈 시즌 메뉴를 선보인. 달콤한 미니 호박에 계란과 치즈를 듬쁙 얹어 화산처럼 흘러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롱브레드의 ‘단호박에그슬럿’은 오는 31일까지만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동춘175 해피 할로윈 매장 전경.



*'동춘상회' 할로윈 홈파티용품.



*롱브레드 할로윈 시즌 메뉴.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