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쉬머·글리터까지 한 데 담은 ‘플린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

Today's News

< 브랜드 >

매트·쉬머·글리터까지 한 데 담은 ‘플린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

Wednesday, Oct. 28,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663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아이메이크업에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쓸쓸한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 한 층 그윽하고 깊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플린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가을 아이메이크업의 해결사로 나섰다.
  



벨벳과 오일, 워터 제형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얻은 ‘플린’이 자사의 노하우를 담아 런칭한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F/W 시즌을 맞이해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 리프’와 ‘드라이 로즈’ 두 가지 컨셉을 선보인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느낌을 하나로 담아 무려 8가지 종류의 컬러를 팔레트 1개로 구현할 수 있다.

마른 나뭇잎 소리가 주는 아늑함에서 영감을 받아 마른 낙엽의 무드를 담은 ‘드라이 리프’ 팔레트는 실키하고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로 남다른 밀착력을 자랑한다. 과하지 않은 미세 입자의 은은한 펄감과 다채로운 스파클링 글리터까지 자유로운 조합과 응용이 가능해 무한에 가까운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차분한 뮤트톤의 누디 핑키쉬에 말린 장미의 딥한 로즈 브라운을 조합한 ‘드라이 로즈’는 아늑하고 차분한 가을의 분위기를 담은 감성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젤리 속의 영롱한 글리터가 피부에 밀착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질리지 않는 반짝임을 선물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아이메이크업의 부담을 덜어낸다.

한편,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11월부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를 랜덤으로 1종 증정하며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 제품인 플린 어딕션 벨벳 립스틱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플린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