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오르빗뷰, A~Z 원스톱 촬영 제작 판도 바꾼다

    mini
    |
    20.10.27조회수 4494
    Copy Link



    화보 촬영, 룩북 촬영 등 모든 촬영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폴란드 신기술로 개발된 오르빗뷰가 국내 첫발을 딛인다. 이 기기는 지금까지의 촬영 상식을 넘어서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르빗뷰를 국내 들여온 임지현 대표는 “촬영은 물론 비즈니스 시 수익성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를 사용하면 인건비 절약은 물론 시간절약 촬영 제반 비용 등이 절약된다. 이뿐 아니다. 구매전환율 30% 업, 반품율 30% 다운 등 효율적인 데이터들이 뒷받침하고 있어 사용에 대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샤넬, 구치 등이 이미 사용하며, 국내에서는 저스트그래프트, 리앤한, 동광, 루이까또즈, 스톤아일랜드 등이 사용하고 있다.

    오르빗뷰는 360도 촬영기능으로 새로운 제품 이미지 연출을 만들어낸다. 오르빗뷰는 아무리 어려운 제품 촬영이라도 2초안에 배경을 제거하고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 이상의 최고의 퀄러티로 제품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오르빗뷰 소프트웨어는 사람의 촬영 속도 대비 150배 이상 빠르고 심플하며 사용이 쉬운 워크 플로우를 제공한다.

    '알파스튜디오 XXL'은 실제 패션모델 촬영을 포함한 패션 제품류의 전신 촬영과 소형가구, 악기류, 대형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촬영 솔루션이다. 제품의 스틸샷, 팩샷 및 360 촬영, 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