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20 F/W '로라로라 리틀걸즈' 론칭

    haehae
    |
    20.08.31조회수 5563
    Copy Link
    여성복 나인을 전개하는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로라로라(rolarola)'가 2020년 가을 ‘로라로라 리틀걸즈(ROLAROLA LITTLE GIRL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올 한해 팬데믹과 경제 위기로 달라진 일상이지만, 각자만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럽고 엉뚱한 로라 시스터즈의 이야기를 담았다. 가상의 세 소녀들로 표현된 로라로라의 대표적인 상품들은 캐주얼 한 후디, 스웻셔츠를 비롯,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온, 오프타임 모두 활용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체크패턴의 롱 원피스와 세일러 재킷 셋업은 이번 시즌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또 로라로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상품 중 하나인 니트 아이템은 탈 부착 가능한 세일러 칼라 가디건과 유니크 한 컬러 구성의 벨 소매 니트 풀오버 등 다양한 디자인에 실용성 있는 제품들로 출시했다.

    캐주얼 라인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로라 시그니처 후디로, 무지개 컬러의 부클자수 포인트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핑크, 민트, 라벤더, 아이보리 등 소프트 한 컬러 구성에 심플한 블랙 컬러를 추가했다.

    한편, 로라로라는 20 FALL 신상품 구매 시 10%할인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시즌 메시지가 담긴 ‘월 데코 포스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 몰(www.rolarola.com)을 비롯 무신사, 29cm,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