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슈즈 '파파게노' 롯데 부산점 & 자사몰 오픈

    강지수 기자
    |
    20.08.26조회수 6076
    Copy Link



    브이엘엔코(대표 이재엽)의 신규 슈즈 브래드 '파파게노(PAPAGENO)'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공개하며 공식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8월24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자사몰도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부산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스타필드 안성에도 추가 오픈한다.

    자사몰에서는 클래식한 유럽 무드의 배경에 캐주얼한 파파게노의 아이템을 매치한 유니크한 느낌의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과감한 스타일링 속에서 파파게노의 신발이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무난하게 어우러지기도 한다.

    파파게노는 오페라의 대중화에 큰 영향을 미친 모차르트의 ‘마술피리’에 나오는 캐릭터 파파게노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명품과 같은 고감도 디자인을 10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트렌드를 리딩하는 매스 슈즈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은 스니커즈로, 청키 스니커즈, 레이스업 슈즈, 컴포트 & 스포츠 슈즈, 슬립온 삭스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했다. 전체적으로 젠더리스한 무드가 흐르며, 신발의 여러 디테일을 크고 과감하게 적용했다.

    특히 소재에 신경을 썼다. 좋은 가죽을 사용했으나 시장에서 비슷한 품질의 가죽 스니커즈 대비 가격을 40~50% 낮췄다. 상품과 더불어 매장의 감도와 고급스러운 패키징으로 가치를 높였고, 실제 판매 제품처럼 퀄리티가 좋은 사은품 등 고객에게 최대한의 가치를 제공하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