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그라운드 향수,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0.08.12조회수 9207
    Copy Link
    그레이그라운드의 프로방스 프레그런스 컬렉션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 그레이그라운드 향수는 여행지의 감성을 조향사와 펜화작가의 콜라보로 풀어낸 프리미엄 니치 향수다. 여행지에서 느낀 오감을 향으로 표현했으며, 이국적인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펜화 작품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GQ 품평단 100명 중 남성 97%, 여성 100%가 ‘만족한다’고 답변했으며, 약 70%가 만족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향기’를 꼽았다.

    그레이그라운드의 첫 향수 ‘생폴드방스’는 남프랑스 바닷가 마을의 매력을 담은 향수로, 거리마다 드리운 싱싱한 잎사귀와 때때로 불어오는 상쾌한 바닷바람을 그려냈다. 오래된 건물 사이를 걷는 듯한 우디향도 느낄 수 있다.

    ‘판테온’은 웅장한 고대 로마 도시를 밝히는 여름 햇살의 강렬함과 싱그러움을 표현한 향수다. 시트레스 계열로 시작해 난초와 머스크가 어우러지며 기품있고 절제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메디나’는 모로코의 보석이라 불리는 마라케시 메디나의 신비로운 느낌을 담았다. 시트러스와 백합이 섞인 우아한 무드가 샌달우드와 바닐라향으로 이어지며 이국적이고 중성적인 매력을 더한다.




    그레이그라운드 향수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전국 100개 매장을 시작으로 입점 매장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입점 현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구매 가능 매장을 확인해보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