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웰링턴, 럭셔리 컬렉션 ‘링크 루미네’ 선봬

    강지수 기자
    |
    20.08.12조회수 5613
    Copy Link



    다니엘웰링턴코리아(대표 이종하)의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럭셔리 컬렉션 ‘아이코닉 링크 루미네(ICONIC LINK LUMINE)’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첫 투톤 타임피스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이코닉 링크 루미네(ICONIC LINK LUMINE)’는 지난 2019년 9월 다니엘웰링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메탈 소재의 링크 브레이슬릿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자, 이를 한층 더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한 컬렉션이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투톤 타임피스 제품으로, 로즈 골드와 실버 컬러가 대조적인 메탈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다. 보석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다이얼과 빛나는 12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디자인 원칙에 따라 시계 케이스부터 버클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심플한 테이퍼드 실루엣을 강조했다. 28mm, 32mm 2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니엘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작년에 출시한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선보이는 럭셔리 컬렉션 ‘아이코닉 링크 루미네’는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우아한 패션 아이템이다. 남들과는 차별화된 당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다니엘웰링턴은 브랜드 아이콘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화보 사진과 영상을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전국 온 ·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