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굿~젝시믹스의 플레어스커트 레깅스

    mini
    |
    20.08.07조회수 6537
    Copy Link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젝시믹스가 크롭 피케 티셔츠와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테니스, 골프등 야외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 다채로운 상하의를 매치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골프웨어가 지닌 스마트한 감성에 테니스룩의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크롭 피케 티셔츠는 바람이 잘 통하는 와플 조직으로 편직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준다.베이직한 카라 디자인과 깔끔한 넥라인으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컬러 맛집’답게 파라다이스핑크,애시드라임,플로리다 민트 등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또한,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는 부드러운 이너 레깅스 위로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플레어 라인이키포인트다.스커트와 레깅스 각기 다른 두 제품을 하나로 결합해 액티비티 활동에최적화시킨 만큼 통기성을 높이고 이염 내구성과 구김없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품질 소재 활용에 집중했다.

    여기에, 냉감 소재의 스커트 원단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귀여운 플레어 스타일을 완성했다.특히,레깅스 위 스커트가 Y존과 힙 라인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노출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화이트,헤이즈핑크,팬텀네이비,블랙총 4가지 컬러로 제안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젝시믹스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움직임이 큰 액티비티 활동에도 무리없이 입을 수 있고,귀엽고 패셔너블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원단과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새로운 아이템과 함께 필드나 풀장 등 어떤 곳에서나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상장을 앞두고 있다.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D2C 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고 브랜드별 성장세를 이어나간 덕에 지난해에는 매출액 640억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원을 달성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