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이제 온라인 부티크서도 쇼핑한다

    hyohyo
    |
    20.07.23조회수 5476
    Copy Link
    불가리코리아(대표 이정학)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 연동을 통한 1:1 실시간 채팅 상담, 리미티트 컬렉션의 사전 주문 서비스, 커스터마이징 프로모션 등 이커머스에 힘쓴다.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컬렉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불가리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론칭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국내 전 지역에서 구매 가능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보장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품 및 구매 등에 관한 정보를 효율적이고 신속한 방법으로 제공한다. 불가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 전용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담겨 무료로 배송된다.

    불가리는 이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불가리 부티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인 ‘판테온 메시(Pantheo mesh: 로마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 모티브와 불가리의 상징적인 팔각별이 조화를 이루는 불가리 디자인 패턴)’ 패턴으로 꾸몄다. 주문 시 메시지 작성 기능을 통해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제품과 함께 배송해주는 섬세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액세서리 컬렉션에 한해 3D 및 AR 기술을 적용한다. 3D 비주얼을 통해 아이템의 디테일을 360도로 살펴보고, iOS를 지원하는 모바일 폰에서는 AR(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제품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 럭셔리
    • 명품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