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 크라우디 통해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 펀딩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실바, 크라우디 통해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 펀딩 공개

Monday, July 20,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124
실버 주얼리 브랜드 ‘실바(SILBA)’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크라우디'를 통해 오는 8월 1일부터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크라우디를 통해 공개된 프로모션 제품은 ‘인피니티 다이아몬드 링'과 ‘에로우 링', ‘나바호 링’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실바는 핸드메이드 제작을 통해 생산비용 절감과 크라우드 펀딩의 이점을 더해 가성비를 높였으며 메종센스와 협업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먼저 인피티니 다이아몬드 링은 패션 브랜드 메종센스와 함께 협업한 제품으로 법정 순은(92.5%) 실버 반지에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를 더해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로 변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푸에블로 인디언의 테와 언어로 ‘들판'이란 의미가 담긴 나바호(Nabajo) 링과 아메리칸 원주민들의 화살이 교차된 디자인으로 부족간의 우정을 의미하는 에로우 링 펀딩이 함께 진행된다.




실바 관계자는 “다양한 역사적 가치와 문화를 조합한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획 당시 여러 펀딩 참여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며 “모든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성해 커플링 또는 실버 반지에 관심을 갖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바는 펀딩 프로젝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다이아몬드 반지 펀딩 참여자를 대상으로 천연 다이아몬드를 확인할 수 있는 한국보석감정원에서 발급한 감별서가 함께 첨부된다.

이번 실바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현재 펀딩 사이트 ‘크라우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