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니치향수 '에타페' 첫 오프라인 매장 열어

    whlee
    |
    20.07.03조회수 4805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코엑스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이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며 5가지 니치향수와 샤쉐(방향제) 5종을 론칭하며 향수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에타페의 첫 매장은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매장의 콘셉트는 에타페의 시그니처 워딩인 'Eternal Moments(이터널 모먼츠)'로, 기억을 이끌어 내는 향, 그 순간의 감정을 영원히 저장하고 언제든 꺼내볼 수 있는 듯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완성했다.

    짙은 녹색 벽과 컨셉츄얼한 가구, 나무와 돌 등 내추럴한 오브제가 함꼐 어우러져 낯선 여행지에 도착한 첫 순간처럼 이국적이면서 유니크한 휴양지 느낌을 선사한다.

    에타페의 5가지 라인(둠스데이, 플레 드 매그놀리아, 스플렌디드 갈바노, 단 로, 누 솜브레)을 표현하는 부분은 더욱 특별하다. 고객은 에타페의 5가지 향수를 거울 앞에서 체험해 향마다 달라지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에타페는 매장 오픈을 기념, 오는 5일까지 에타페 향수 구매 시 30% 할인 및 12일까지 공식 인스타 계정 팔로워 고객에게 향수 샘플(2ml)을 증정한다. 에타페는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온라인 자사몰 '지엔코스타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오프라인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스탠다드 신규 매장 오픈
    24.04.22
    조회수 1052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