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단독 라인으로만 1조

    haehae
    |
    20.05.11조회수 4775
    Copy Link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뷰티 브랜드 숨37°이 ‘워터-풀’ 단독 라인으로만 누적 매출 1조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지난해에만 200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워터-풀은 2010년 출시 이후 10년 간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이다. 최근 라인 전체를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상품 컬렉션을 고객에게 선보였다.

    워터-풀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빈틈없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주고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본연의 수분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갈수록 푸석해지는 피부의 ‘수분 번아웃*’ 현상을 57.8% 개선시켜 준다. 또한 산뜻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이 풍성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 곳곳을 투명함을 채워 탄탄함이 살아나는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밖에도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기초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와 에멀전, 편안하면서도 농밀하고 진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모델 전지현과 함께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벌 수분 케어 라인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