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공식 론칭... US·EU·亞 라인 전개

    곽선미 기자
    |
    20.04.09조회수 6419
    Copy Link



    LF(대표 오규식)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을 론칭했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 대한 챔피온 수입과 유통 계약 체결 후 올 시즌부터 브랜드 전개를 시작하는 것.

    현재 챔피온은 디자인과 제조 국가에 따라 US, ASIA, EU라인으로 나눠져 있는데 LF는 국내 최초로 전세계 3개 라인을 모두 공식 수입한다. 챔피온은 LF몰을 통해 국가별 다양한 스웻셔츠 뿐 아니라 유니섹스, 여성, 액세서리 컬렉션 등 기존에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LF몰은 챔피온 공식 론칭을 기념해 4월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F몰에서 챔피온 전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챔피온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스냅톡을 선물한다.

    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현재 스웨트 셔츠의 모태가 된 방한용 언더웨어를 개발하고, 세탁 후 옷이 수축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리버스 위브’ 원단 짜임 방식을 세계 최초로 발명하는 등 오랫동안 패션업계 혁신적인 역사를 써왔다. 최근에는 우수한 소재, 특유의 색감,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으로 패션계 불고 있는 스트리트 유행을 주도하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사랑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유통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