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친환경 컬렉션 '트렉스타752' 라인 출시

    곽선미 기자
    |
    20.03.30조회수 6141
    Copy Link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자체 기술력과 재활용 소재를 더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상품 라인업 ‘Treksta 752 라인'을 출시한다.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와 친환경 발수제(PFC Free, C0발수제)를 사용한 재킷 외에도 베스트, 셔츠, 팬츠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함께 선보여 친환경 기능성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한층 넓혔다.

    '트렉스타 752’ 컬렉션은 기존 등산로와 샛길, 옛길, 마을 길을 연결하고 다듬어 조성한 치악산둘레길 3코스 수레너미제 정상, 산 752번지에서 영감을 얻어 아웃도어의 역동성과 편안함은 살리고 미니멀하고 안정적인 무드의 상품을 ㅈ안한다.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를 생각하고 실천하는 신세대 '나홀로 하이커'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752 이터니티 재킷’은 발수 방풍 기능이 강력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사용해 일상생활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까지 사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이다. 방수지퍼와 겨드랑이, 등판 부분 통풍 처리로 갑작스러운 날씨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고 빛 반사 프린트로 포인트 준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752 어셈블 재킷’은 친환경 발수가공 처리 소재를 사용한, 부드러운 촉감이 강점인 윈드브레이커다. 입고 활동하다 땀이 차면 재킷을 어깨에 간단히 걸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 부분에는 포인트가 되는 패커블백이 있어 수납이 용이해 배낭 없이도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다. ‘트리니티 베스트’는 트레일러닝, 단거리하이킹 등 가벼운 아웃도어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용도 수납주머니와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피드락 자석 클로저를 적용했다. 이 상품에도 등판에 배낭으로 변엗 가능한 패커블백이 있다.

    ‘이지셔츠’는 부드럽고 시원한 소재를 믹스한 루즈한 핏의 재활용소재 티셔츠로 하단에 아웃 포켓과 그 위에 라벨을 부착한 것이 포인트다. ‘트렉시블 팬츠’는 조거 스타일의 팬츠로 사이드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고, 자석 클로저 방식으로 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피드락 벨트를 채용해 편의성도 훌륭하다.

    트렉스타는 이번 ‘Treksta 752 라인’의 출시와 함께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을 위해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진행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고자 노력하는 트렉스타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는 최근 수년 간 다양한 친환경 및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아웃도어 문화를 이끌어 가는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며 “이번에 대거 출시된 ‘Treksta 752’ 컬렉션이 지구 환경 보호는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유의미한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발, 배낭 등 다른 제품에도 친환경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개발하여 환경과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글로벌
    • 슈즈
    • 친환경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