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디자인 쇼파 '누하스' 글로벌 론칭

    hyohyo
    |
    19.11.29조회수 10573
    Copy Link
    누하스(대표 김택)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하스(NOUHAUS)가 글로벌 론칭을 알리며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복합 전시공간 '누하스 아뜰리에'를 오픈했다.

    누하스는 미국에 법인을 둔 기능성 디자인 쇼파 브랜드로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스위스, 뉴질랜드, 호주,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다. 김택 누하스 대표는 "자체 개발한 쇼파의 쉐입과 소프트웨어 기술을 토대로 가구,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컬렉션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한다.

    론칭을 알리며 첫번째 컬렉션은 국내 수제작 원목 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와 협업해 클래식, 모던, 싱글 타입의 3가지 버전 상품을 선보였다. 각 상품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성을 가미해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타입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돼 음악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모던 타입은 목과 어깨 마사지에 특화된 기술로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의 라이프씬에 적합하다. 또 가벼운 무게와 코지한 디자인으로 핵심 안마 기능만 담아 싱글 여성을 공략하는 싱글 타입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오픈한 누하스 아뜰리에는 ‘solacement, 위안을 찾아가는 여정'을 테마로 플라워 스튜디오 ‘아보리스타’와의 컬래버레이션해 꾸몄다. 이곳은 누구나 편하게 방문해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콘셉트로 잡아 일반에 개방되며 시즌별로 테마를 바꿀 것을 예고해 기대를 불러 모은다.

    한편 누하스는 성수동 아뜰리에와 카레클린트 청담점 등 매장에 유통망을 꾸린다.












    Related News

    • 디자인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무신사, 추성훈 브랜드 '성1975' 입점
    24.01.10
    News Image
    도로시와, 로고~디자인 리노베이션...영역 확장
    23.09.01
    조회수 1796
    News Image
    핑, NEW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
    23.08.23
    조회수 1571
    News Image
    무신사, 독립기구 '지식재산권보호위원회' 설립
    23.07.06
    조회수 121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