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블랑 X 페이카, 홍콩 무드 카메라필터 컬래버

    강지수 기자
    |
    19.09.26조회수 460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BLNKBLANC)’이 카메라앱 ‘페이카 Filmlike’(이하 페이카)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는 애플의 앱스토어 유료앱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던 페이카가 블랭크블랑의 2019 F/W 컬렉션 테마인 ‘홍콩(HONGKONG)’에서 영감을 받은 필터를 개발한 것.

    블랭크블랑을 위해 개발한 필터는 자연 채광 속 홍콩 특유의 색채감을 담은 ‘BB DAY’와 홍콩 야경을 표현한 ‘BB NIGHT’ 총 2가지다. 필터를 적용한 페이카 앱은 론칭 기념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상현 블랭크블랑 브랜드매니저는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해오던 일반적인 협업에서 벗어나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집중했다. 앞으로도 블랭크블랑은 생각의 전환을 통해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으로, 브랜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블랭크블랑은 18일에 공개된 EXID 하니와의 화보에서도 페이카 앱의 필터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한편 자사몰을 중심으로 'w컨셉' '29cm' 등에 입점해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블랭크블랑은 기존 유통망과 더불어 1020대 타깃에게 선호도가 좋은 사용자 콘텐츠 커머스 ‘스타일쉐어’의 입점을 확정 지었다. 블랭크블랑 상품 중 ‘스타일쉐어’와 잘 맞는 제품군을 셀렉해 입점 예정이며, 9월말부터 판매한다.

    개발 필터를 적용해 촬영한 이미지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