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프웨어 '왁' 도산대로점 오픈... 고객 소통 강화

Monday, Sept. 16,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405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컨템퍼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도산대로점을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 매장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하는 곳으로,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도산대로는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상권이다. 왁은 이러한 도산대로에 매장을 오픈해 주 고객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다. 동시에 개성이 뚜렷한 왁의 골프웨어에 맞춘 색다른 분위기로 차별화된 매장 구성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층 규모의 공간 중 1층은 고객들이 왁의 독창적인 브랜드 컨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전시, 패션 트렌드 등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곳으로 구성했다. 2층은 의류와 모자, 가방 등 왁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멀리서도 한번에 눈에 들어오는 매장 외관은 왁의 메인 캐릭터인 왁키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색깔을 드러내는데 효과적이다.

왁은 이번 도산대로점 오픈은 기념해 인기 레슨 프로그램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시즌3’를 함께한 임진한 프로와 함께 특별한 고객과의 시간을 가진다. 오는 9월 22일에는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골프 토크 콘서트를 연다. 골프 토크콘서트, 퍼팅레슨, 럭키드로,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인기 레슨 프로 정승우도 함께한다.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신청, 응모할 수 있다(18일까지).

이준흠 왁 브랜드매니저는 “골프웨어는 온라인 시장에서 접하는 단순한 패션브랜드가 아닌,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제는 왁의 상품뿐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9월 임진한 프로를 시작으로 10월에는 김지현 프로, 11월 이태희 프로의 토크콘서트를 준비 중이며 PGA, LPGA, KPGA, KLPGA에서 활약하는 왁 선수들의 릴레이 원포인트 레슨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