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피쉬 X 스타워즈, 조립 스니커즈 출시

    강지수 기자
    |
    19.05.30조회수 4708
    Copy Link
    에이유커머스(대표 김지훈)의 슈즈 브랜드 스윗피쉬(SWITFISH)가 5월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트모스 명동점에서 스타워즈와 협업한 2019 S/S 스니커즈 컬렉션을 공개한다. 오는 6월16일까지 명동점 매장 내에서 컬래버레이션 콘셉트 '피겨 키트'에 맞춘 팝업존을 구성하는 것. 오프라인 첫 론칭이며, 팝업존 이후 스윗피쉬 전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상품 'PG 스니커즈'는 '프라모델 키트'를 콘셉트로, 3D 플라스틱 키트 · 조립 설명서 · 스니커즈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 슈 스테이지를 함께 구성했다. 스니커즈의 아웃솔 사이드파트 · 아웃솔 백파트 · 슈레이스 등 취향에 맞춰 여러 구성품을 스니커즈에 조립할 수 있다.

    방문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스니커즈에 키트를 어떤 방식으로 조립하는 지 확인할 수 있는 '튜토리얼 존'과, 컬래버레이션의 시작과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도 준비했다.

    스윗피쉬 담당자는 ‘피겨 · 프라모델 마니아라면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뿐 아니라 편안함도 놓칠 수 없도록 출시했다. 매장 전체를 피겨 콘셉트에 맞춰 구성하는 만큼 스타워즈 피겨와 그래픽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하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스니커즈 협업 라인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