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인터내셔날 2XU, 19 F/W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동인인터내셔날 2XU, 19 F/W 컬렉션 공개

Tuesday, May 7,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835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이 전개하는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 브랜드 ‘2XU(투타임즈유:이하 2XU)’가 19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XU 박지훈 본부장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된 가운데 FW 시즌 선보일 신상품들이 큰 호응을 얻었다.

2XU는 FW 컨벤션의 콘셉트를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을 두 배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의 ‘너를 두 배로 2XU’로 잡고, ‘하이 터치 스포츠 웨어(HIGH TOUCH SPORTS WEAR)’라는 테마 아래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하이테크 웨어를 강조했다. 이 외에도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2XU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2XU 관계자는 “FW 컨벤션은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 등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브랜드 인지도와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통망은 올해 상반기 총 11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인천 부평아이즈빌점, 경기 죽전아울렛점, 포항 중앙점을 오픈한 데 이어 화성 봉담, 안산 한대, 대구 성서, 대전 은행 등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2XU는 200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스포츠 컴프레션과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유럽과 미국, 캐나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71개국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8년 3월 국내 론칭해 스포츠웨어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img1-->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