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생식으로 건강한 체중조절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3.06조회수 5029
    Copy Link
    미국 하버드의대 연구팀에 의하면 아침을 먹는 사람은 비만이 될 가능성이 낮고 혈당치가 정상일 가능성이 높다. 이외에도 아침을 거르지 않고 먹는 것이 좋다는 연구 발표는 많이 있다. 아침식사는 신체의 건강과 두뇌 작용에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세포를 만드는 재료가 바로 ‘식사’이며, 양질의 식사는 우리 건강의 기초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건강증진을 위한 식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단한 식사를 제공해주는 생식은 동물성 음식을 배제한 식물성 식품에 열을 가하지 않고, 그대로 먹는 건강식품이다. 원래의 생 식품 자체가 가지고 있던 각종 비타민 미네랄 효소와 엽록소 등 고유의 영양소와 생명물질을 고스란히 가질 수 있어 단백질, 지방질 등의 변형을 막아 자연의 생명을 그대로 담아 건강에 좋은 한끼식사대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전문가에 의하면 저칼로리식사, 수험생 건강식사 및 가벼운 아침식사대용으로 인기있는 생식은 생곡식, 생야채 그리고 생과일 함유량이 80% 이상이 되어야 ‘생식제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생식 함유율 50%를 조금 넘긴 생식함유제품보다 생식비율이 높은 ‘생식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생식 선택 시 유의해야 할 점이다. 또한 이와 같은 법적 표기 사항뿐만 아니라 40g 정량 및 한 달 분에 30회분이 들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20년 생식전문기업 ㈜심포네이처는 “아침식사대용, 저녁식사대용, 식사대용 다이어트로 섭취할 수 있는 생식은 건강증진 식사대용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며 “보리새싹과 같은 새싹류, 발아현미 등의 곡류, 매실 등의 과실류 등 57가지의 다양한 원료가 함유되어 풍부한 섬유소가 들어 있기 때문에 장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식은 30분 이내에 우리 몸에 흡수되어 식곤증이 없어 가벼운 식사대용으로 인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무염식, 저칼로리식사로 건강한 살빼기에도 도움은 준다”고 전했다.

    한편 ㈜심포니네이처의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생식비율93.4%, 새싹비율 15%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40g 정량을 지키고 있어 생식 섭취 시 배고픔으로 중단하지 않고 적당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고려하여 복잡한 유통과정을 생략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택한 가성비 높은 생식인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