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우산 파소티, 갤러리아서 ’파소티 10-DAY 스토어’

    mini
    |
    19.02.15조회수 4246
    Copy Link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명품 우산 브랜드 파소티(Pasotti)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백화점 내 ‘파소티 10-DAY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9층 VIP 화이트 라운지에서 오늘부터 10일간 19년 S/S를 전시한다.

    파소티는 1956년 어네스타 파소티가 이탈리아 만토바에 설립하여, 현재까지 3대에 걸친 전통 수제 제작방식으로만 남성과 여성을 위한 우산, 슈혼, 지팡이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이다. 특히 감각적인 핸들과 자카드 직조 패턴 패브릭의 매칭으로 우산을 재해석하며 ‘메인드 인 이탈리아’로 한 점 한 점 모두 수제제작되는 파소티 헤리티지의 가치는 세계적으로 명품으로써 인정받고 있다.

    아랍왕가에서는 개당 3억에 이르는 파소티의 다이아몬드 장식 우산을 왕가 결혼식 답례품으로 100개 이상 주문하기도 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써 전세계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파소티코리아 ‘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명품관에 위치한 직영매장에서 전개중이다.

    이 외에도 파소티 전시가구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우산 슈혼과 함께 신규 입주 아파트의 럭셔리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파소티 수입원 지사 케이앤씨텍 관계자는 “갤러리아 센터시티 백화점의 ‘명품브랜드 특별 초청전’에 초대되어 한정기간 운영되는 ‘파소티 10-DAY 스토어’에서는 2019년 SS 여성 남성 우산과 슈혼을 비롯해 이탈리아 콜렉션 약 120여점의 모델을 전시한다”라고 설명한다.

    또한 “이탈리아 파소티 아뜰리에로 우산과 구둣주걱, 지팡이를 주문제작 의뢰할 수 있는 파소티 VIP 서비스 ‘옴브렐리 수미수라’를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파소티 10-DAY 스토어’는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의 VIP 고객만을 한정하고 10일간만 운영되는 스토어인만큼 사은품과 금액대별 행사, 한정수량 특별할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올해 론칭 예정이며 스위스 워치의 무브먼트를 테마로하여 남성 정장 셔츠와 웨딩 예복을 장식하는 커프스링크와 벨트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등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