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학기 맞이 초등생 가구 '조이S' 론칭

    haehae
    |
    18.12.28조회수 5532
    Copy Link
    한샘(대표 최양하)이 신학기를 앞두고 자사 대표 초등생 가구 ‘조이’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조이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한샘 대표 초등생 가구로 자리잡았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조이S’는 색상과 단독책상세트를 추가하고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조이S는 메인 컬러에 화이트워시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화이트워시는 아이 방을 밝고 화사하게 꾸밀 수 있다. 또 포인트 색상이 돋보여 활동적이고 컬러풀한 공간을 구성한다. 그레이는 정돈되고 차분한 자녀방을 구성해줄 수 있는 색상이다.

    다양한 배치와 쓰임으로 실용성이 높은 ‘단독책상세트’도 새로 선보인다. 부모님이나 선생님과 공동학습이 많은 초등 저학년 때 책상을 떼어내 대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배치할 수 있다. 고학년이 되면 아이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일자형이나 h형 배치로 바꿀 수 있다.

    새로 출시한 낮은 수납장 역시 좁은 자녀방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단독 책상 두 개 사이에 낮은 수납장을 배치하면 두 자녀가 함께 학습할 수 있다. 책상과 침대 사이에 두면 수면영역과 학습영역을 구획 지을 수 있다. 더불어 아이의 성장과 학습활동에 맞춰 각도와 높이가 조절되는 ‘조이매직데스크’는 올해도 계속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유진 한샘 서재자녀방팀 팀장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시기에 맞춰 자녀방을 꾸며주는 것은 아이의 자립심과 독립심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아이가 자기 방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아이방을 꾸밀 때 아이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좋다. 한샘이 선보이는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방 조이 S’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이 책상 세트와 조이 침대 세트(프레임 +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조이 행거나 이동서랍장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 조이S 책상 세트와 조이S 수납장류(책장, 옷장, 서랍장 중 택1)를 함께 구매하면 수납류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자녀방 침대와 유로 602 포시즌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에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책상세트와 의자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구글홈 미니를, 조이 S 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인출형 LED 조명을 준다. 이벤트는 2019년 1월 28일까지 전국 플래그숍과 디자인파크,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진행한다. 대상 품목 등 자세한 내용은 매장과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