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쇼, 전년비 30% 성장 "무섭게 크네"

    whlee
    |
    18.06.21조회수 9264
    Copy Link
    여성복 러브앤쇼(대표 이정훈)의 성장세가 파죽지세다. 이들은 전년대비 매출이 30% 이상 신장했다. 판매 단가를 18%정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만의 변하지 않는 감성과 꾸준한 모객률이 상승세에 조력했다.

    현재 러브앤쇼의 매출 상위 매장은 삼성역 파르나스몰, 신세계 강남점과 동대구점, 충청점, 현대 신촌점 등이다. 매월 매출이 평균 7000만~1억원을 찍는다. 같은 조닝에 위치한 여성복 브랜드보다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지만 상품력, 컬러감 등 이들만의 장점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러브앤쇼는 재고 소진율이 매년 70~80%를 웃돈다. 그만큼 상품회전율이 빠르고 세일을 안해도 적시에 상품이 팔린다. 장사 안된다는 백화점에서 '팔리는 상품'을 만드는 이들의 저력은 10년간의 디자인 노하우와 시즌당 300여개가 넘는 구성력에 있다.

    기본 아이템과 트렌드물의 비중이 적절한 러브앤쇼는 5:3:2의 법칙을 고수한다. 기본적으로 가져가는 스테디상품이 5, 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상품이 3, 과감하고 독특한 컬러웨이를 담은 미래지향적인 상품을 2로 가져간다. 기존 잘 팔리던 상품의 기장감을 바꾼다거나, 소매에 변형을 준다거나, 컬러에 변화를 줘 거부감 없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내년 하반기까지 매출을 200억원까지 올리고 백화점, 대형몰 위주로 집중 공략한다. 20~50대까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에이지리스 여성복의 중심에 서서 토종 SPA 여성복의 힘을 보여준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캐주얼
    • 백화점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