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아.테스토니」백 CJ오쇼핑서 65분간 22억!

    이광주 객원기자
    |
    18.03.16조회수 14239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지난 3월15일(목) 「아.테스토니(A.TESTONI)」바크우븐 모니카백을 CJ오쇼핑에서 론칭, 65분간 22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화제다.

    코웰패션은 이날 오후 10시45분부터 11시50분까지 65분간 CJ오쇼핑을 통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아.테스토니」바크우븐 모니카백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 홈쇼핑을 통한 명품 브랜드 유통의 가능성을 입증해 주었다.




    이번 「아.테스토니」바크 우븐모니카 핸드백은 고급스러운 이태리 감성이 담긴 블랙 다크브라운 그레이 카라멜 등 네가지 컬러로 준비, 천연송아지 가죽을 물결 모양으로 위빙해, 심플하면서도 격식있는 스타일로 제시됐다.

    특히 「아.테스토니」에서도 처음 선보이는 소재로서, 시크하면서도 화려함이 돋보이는 명품 브랜드 가방이다.




    「아.테스토니」바크우븐 모니카백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동일제품이 170만원대에 판매중이며, CJ오쇼핑 고객에 한하여 110만원대의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아.테스토니」브랜드는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에 처음 론칭, 이번 성공적인 결과에 힘입어 앞으로의 카테고리 확대 전개가 기대된다. 「아.테스토니」바크우븐 모니카백 상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및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링크 CJmall.com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