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숍 `롭스몰` 오픈, 옴니앱 방식 도입

Today's News

< 브랜드 >

H&B숍 '롭스몰' 오픈, 옴니앱 방식 도입

Thursday, July 13,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071
롯데쇼핑(대표 이원준)이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의 자체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이커머스 기능을 넣어 전국 90개 매장에 있는 상품을 휴대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뷰티 브랜드 「삐아」 「얼트루」 「센텔리안24」 「피카소」 「세잔느」 등도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롭스몰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옴니앱(OMNI APP)을 도입했다. 모바일 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의 멤버십 혜택을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와 적립 실적을 통합해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엘포인트 적립과 결제도 가능하다.

롭스는 신규 몰 오픈 기념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이달 31일까지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해당 기간 롭스몰을 방문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3000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무료배송 쿠폰과 중복이 가능하다.

경품 프로모션도 연다. 동일 기간 롭스몰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3명), 롯데백화점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총 133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진아 롭스 마케팅 팀장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롭스 매장이 주변에 없어 아쉬웠던 고객에게 즐거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롭스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