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엘리백’ 부산 롯데 동래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국내 첫 ‘엘리백’ 부산 롯데 동래점 오픈

Wednesday, May 2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195
가죽백 전문 브랜드 「델라스텔라(DELLA STELLA)」를 전개중인 스텔라컴퍼니(대표 진혜련)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공동 기획한 편집숍 ‘엘리백’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이어 5월 23일 부산 롯데백화점 동래점에도 오픈했다.



<이미지-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최근 가성비 좋은 가죽백으로 알려진 「델라스텔라」와 함께 클러치백 전문 브랜드 「엔에프엔에프(NFNF)」, 블루톤 토트백 전문 브랜드 「알블루(Al Blu)」, 쇼퍼백 호보백 전문 브랜드 「다로뚜또(daro’ tutto)」 3가지 새로운 브랜드로 구성된 엘리백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가방 디자인으로 20~50대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엘리백은 기존 핸드백 브랜드들이 보통 1년에 한두 번 시즌에 맞춰서만 신상품을 출시하는 것과 다르게 수시로 신상품을 내놓고 있다. 다품종 소량 생산과 빠른 상품 교체, 중저가 전략이 특징인 SPA형 전략을 가방에 적용한 것이다.

엘리백에서는 빠르게 달라지는 유행을 반영해 3~4주에 한 번씩 새로운 디자인의 ‘트렌디백’을 출시할 계획이다. 20∼50대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소재와 크기에 따라 5만∼19만 원대 다양한 핸드백을 선보이게 된다.

엘리백의 네 브랜드 모두 스텔라컴퍼니에서 기획과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리스·로고리스를 지향하는 「델라스텔라」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디자인들을 다른 세 브랜드(엔에프엔에프, 알 블루, 다로뚜또)들을 통해 풀어나갈 예정이다.

스텔라컴퍼니는 “더 많은 연령층과 다양한 성향의 소비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토탈 가방&잡화 코디네이션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