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선블록 ‘크러쉬 마일드 선 프로텍터’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5.17조회수 4575
    Copy Link
    셀럽들에게 인기있는 뷰티 브랜드 「반트36.5」가 자외선차단 제품 ‘크러쉬 마일드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반트36.5」>

    이번에 출시한 크러쉬 마일드 선프로텍터는 핑크 베이지톤 베이스 겸용 선블록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징은 자외선 차단은 기본, 주름개선, 미백기능성 인증까지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를 타지 않게 보호함은 물론,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어 피부가 보송하고 답답하지 않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핑크 베이지 톤의 컬러감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며, 5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자극은 줄이고 더 건강하고 화사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다스리기 위해 5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어 더운 여름 땀과 피지분비가 많아져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사용가능한 점과 차단 효과가 아주 높은 PA+++와 SPF 40인 점이 눈에 띈다.

    이번에 출시한 「반트36.5」의 크러쉬 마일드 선 프로텍터 제품은 「반트36.5」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