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여성복 '임블리' 13일 롯데백 창원점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17.05.08조회수 5600
    Copy Link
    2030 패션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패션브랜드 '임블리'가 이번엔 경남 창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을 한다. 지난 3월엔 동부산점을, 4월엔 김포공항과 잠실점을오픈한 데에 이어 벌써 올해만 네 번째 오픈이다.




    오는 13일(토) 오픈을 앞둔 '임블리' 창원점은매번 매장 오픈 때마다 기록적인 매출과 집객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임블리'의 아홉번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창원점 1층에 터를 잡는다.

    이곳에서는 '임블리'의 의류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제품, 액세서리,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오픈 당일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여러 사은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최근 더 다양한 지역의 많은 고객 분들이 '임블리' 매장에서 트렌드를 만나고 또 임블리만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 적극적인 오프라인 매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앞선 여덟 개의 매장은 물론, 이번에 오픈하는 창원점까지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임블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에서 운영중인 여성브랜드 '임블리'는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 가고자 13일 창원점을 필두로, 오는 27일에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도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