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서울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아더에러」 서울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

Monday, May 15,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578
"인생샷 찍으러 왔어요. 모든 장소가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큼 신선하고 멋져요." 디자이너 브랜드 「아더에러」의 서울 홍대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의 반응이다.

「아더에러」는 매 시즌 색다른 콘텐츠로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한 도전을 하며 각광받는 브랜드로 부상했다. 최근 2017 S/S 컬렉션인 '퓨트로'를 공개하고 홍대 스토어도 리뉴얼했다. '

홍대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세 개 층으로 구성했다.  1층은 ‘아더스페이스’라는 타이틀과 어울리는 「아더에러」만의 느낌을 담은 신비한 전시품과 오브제를, 2층은 2017 S/S 컬렉션인 ‘퓨트로(FUTRO)’ 신상품을 진열했다.

이 스토어는 단순히 옷 가게가 아닌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 소비자에게 ‘놀이’와 ‘전시’의 공간을 제공한다. 「아더에러」 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옷도 구입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촬영하러 이 곳에 자주 온다”고 말할 정도로 모든 공간이 흥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하면서 브랜드의 색깔을 더욱 짙게 입히고자 노력했다. 홍대 핫플레이스로 벌써부터 반응이 좋다. 의류와 잡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도 점점 흡수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