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X 「럭키슈에뜨」, 여성 골프웨어 'WAAC LCG' 론칭

    곽선미 기자
    |
    17.04.20조회수 22778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전개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를 또 한번 노린다. 이번에는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과 여성복 「럭키슈에뜨」. 여성 캐릭터캐주얼 존에서 10~30대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럭키슈에뜨」의 감성을 「왁」에 수혈해 더욱 신선한 느낌의 '여성 골프웨어 라인'으로 'WAAC LCG'를 출시한다.

    ‘WAAC LCG’는 「왁」이 가지고 있는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편안함, 슬림한 핏에 「럭키슈에뜨」의 디테일을 가미한 것이 큰 특징이다.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마린 플리츠 원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유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곳곳에 디테일로 사용해 발랄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캐디백과 보스톤백 등의 소품에도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자체 원단 개발 등의 디테일에 신경을 쓰며 양 브랜드의 독특한 세련미를 잘 표현했다.

    캐릭터가 강한 두 브랜드답게 서로의 캐릭터를 합쳐 이 라인만을 위한 '와키슈에뜨'를 개발했다. 「왁」의 캐릭터인 악동 '와키'와 「럭키슈에뜨」의 올빼미 '슈에뜨'를 리디자인해 악동의 꼬리를 가진 올빼미로 재해석했다.

    맹태수 「왁」 기획 팀장은 "「왁」은 신생 브랜드로서 영 골퍼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또한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 신선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기 위한 기획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왁」의 유니크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WAAC LCG'는 기본 골프셔츠, 피케 원피스, 플리츠 원피스, 조거팬츠, 캐디백 등 16개 스타일로 구성해 4월 20일부터 열흘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왁」 팝업스토어에서 한정수량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왁」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와 전국 매장, 「럭키슈에뜨」 공식 홈페이지(www.luckychouette.com), 일부 「럭키슈에뜨」 매장에서 판매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