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 출시

    곽선미 기자
    |
    17.04.14조회수 5026
    Copy Link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최우혁 www.patagonia.co.kr)가 여성들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은 '우먼스 액티브(W’s Active)' 컬렉션을 출시한다.

    작년 첫 선을 보인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올해 “우리의 선택이 삶을 결정합니다(Our Choices Define Us)”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최고의 상품을 만든다는 「파타고니아」의 철학을 그대로 반영해 완성했다.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했으며, 「파타고니아」만의 업사이클링 기술력을 토대로 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등 재생 소재를 활용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컬렉션 상품은 공정 무역 인증을 통해 제작한다. 옷을 만드는 근로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앞장서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미를 함께 담았다.

    여성의 섬세한 신체 움직임을 고려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탄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했으며,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하루 종일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한다. 또 뛰어난 기능성과 더불어 심플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일상생활부터 요가, 필라테스 등의 실내 운동과 하이킹, 러닝 등의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공정 무역 방식을 통해 제작한 상품으로, 사회와 환경을 고려하는 「파타고니아」의 특성을 반영했다”며 “여기에 여성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몸과 움직임에 대한 수많은 연구를 통해 제작했다. 어떠한 활동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고 싶다면 우먼스 컬렉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파타고니아」의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유연한 소재로 활동성을 높인 액티브 컴프레션 브라와 타이츠, 땀 흡수가 좋은 나인 트레일 쇼츠, 튼튼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팬츠, 집 넥 등 이너웨어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