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트리트 풋볼 "탱고리그" 연다!

Today's News

< 브랜드 >

「아디다스」 스트리트 풋볼 '탱고리그' 연다!

Monday, Mar. 13,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272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오는 5월 7일(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9층에 위치한 ‘풋볼 더베이스’에서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5대5 ‘스트리트 풋볼’ 콘셉트의 아마추어 대회 '탱고리그(Tango League)'를 개최한다.

탱고리그는 총 16회의 예선 라운드로 진행한다. 각 라운드의 우승팀은 5월 7일(일) 최종 결승전인 탱고 파이널 무대에 선다. 약 2주 간격으로 주말 동안 펼쳐지는 각 리그는 총 12개 팀이 참여해 예선 60분, 본선 30분, 결승 10분을 거쳐 리그의 우승팀을 가려내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KFA) 선수 등록 경험이 없는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소 7명에서 최대 10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등록할 수 있다.

각 리그의 우승 팀에게는 파이널 진출권 외에도 팀 전원에게 「아디다스」 유니폼을 증정하고, 우승 기념 메달을 수여한다. 탱고리그는 경기의 승패와 별개로 개인 선수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개성 또한 중요한 요소로 간주해 경기마다 멋진 개인기와 팀워크를 통한 플레이를 선보인 선수를 MVP로 선정해 매 리그에서 가장 많은 MVP를 수상한 참가자 총 16명에게는 「아디다스」 축구화 '에이스 17.1 FG'와 함께 '탱고 스쿼드' 가입 혜택을 준다.

'탱고 스쿼드'는 선택된 사람만이 가입할 수 있는 특별한 클럽으로 「아디다스」 축구 관련 이벤트 정보를 우선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디다스」 축구 이벤트 우선 참여권과 함께 U-20, K리그 경기 관람권도 제공한다.

파이널 최종 우승 1팀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축구 상품 패키지와 함께 우승 기념 트로피를 전달한다. 파이널 결승 라운드 MVP로 선정된 1명은 「아디다스」의 축구 인플루언서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국가대표 손흥민, 구자철 선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아디다스」는 ‘탱고 리더보드’를 운영해 참가자들이 경기 성적 외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리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포인트를 기록한 참가자에게 글로벌 아디다스 이벤트 참여 등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형근 아디다스코리아 브랜드 디렉터는 “「아디다스」는 학생들이 축구를 통해 서로 경쟁하고 즐기는 건강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2015년 9월부터 '풋볼 더베이스'를 운영하면서 손흥민, 구자철, 백승호, 이승우 선수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새롭게 진행하는 탱고리그 또한 스트리트 풋볼 콘셉트의 재미있는 축구 이벤트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경험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