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쇼핑몰 `윙스몰` 올해 180억 매출 거뜬~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쇼핑몰 '윙스몰' 올해 180억 매출 거뜬~

Thursday, Mar. 9,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111
2030 여성복 쇼핑몰기업 윙스몰(대표 배상덕 www.wingsmall.co.kr)이 작년 110억원 매출 달성에 이어, 올해 180억원을 무난히 이룰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윙스몰은 올해 매출목표를 200억원으로 설정, 목표의 90%는 충분히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며 자체 쇼핑몰 '윙스몰'의 체질 다지기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배상덕 윙스몰 사장은 "오픈마켓, 오프라인과 홈쇼핑유통, 해외시장개척 등 많은 유통 채널이 있지만 자가 쇼핑몰의 기반이 튼실해야 한다고 봅니다. 아직 국내 내수 시장을 겨냥한 인터넷쇼핑몰 사업 전개에서도 충분히 시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윙스몰을 내수 마켓에만 집중하고, 네이버 다음카카오등 포털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광고로 자가 쇼핑몰의 체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와동시에 철저한 상품기획MD와 마케팅 결과를 즉시 분석 조합해 상품전개 선별을 빠르게 결정합니다. 모든 수치에 대해 임직원들과 오픈하고, 투명하게 진행하면서 1년간의 자금흐름과 연간 상품기획을 지속 수정보완하며 점검합니다. 윙스몰의 최근 변화된 모습이라면 이정도 인 듯 싶습니다" 라고 윙스몰의 최근 급성장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배 사장은 "작년 겨울 고가의 무스탕을 완사입했는데 전량 판매 됐습니다. 윙스몰에서도 고가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해 주었고, 올해부터 윙스몰을 통해 고가 상품전개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라며 최근 수정된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