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인터뷰스토어'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haehae
    |
    16.12.19조회수 4779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커리어우먼 편집숍 '인터뷰스토어(interview.sisun.com)'가 12월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안한다. 의류부터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브제 소품까지 '없는게 없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인터뷰스토어는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떠오른 여성복 「유라고(URAGO)」의 니트 컬렉션과 롱코트를 제안한다. 이 상품은 위시 아이템 1순위로 떠오를만큼 소중한 사람은 물론 나를 위한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니트는 다양한 컬러 배색과 과감한 패턴을 사용했다.

    울 고함량 코트는 부드러운 터치와 보온성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에도 끄떡 없는 상품이다. 또한 적당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인터뷰스토어'에서만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저트 카페 스퀘어이미(Sqare imi)는 독일 전통 과일 케이크 슈톨렌과 쿠키를 인터뷰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또한 일본 문구 브랜드 「마크스(MARK'S)」 의 크리스마스 기프트는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눈을 즐겁게 한다. 대표 상품은 인형안에 또 다른 인형이 나오는 러시아의 마트로시카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산타와 루돌프 등 4개 세트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양말 브랜드 「삭스어필」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스노우맨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7가지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터뷰스토어'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고객들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더 많은 행복과 기쁨을 주고자 기프트 상품을 구성했다. 여기에 최대 구매 고객을 선정해 홀리데이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위트있는 선물로 따뜻한 홀리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